본문 바로가기
[상품 돋보기]/나만알고싶은 해외여행지

짜오프라야강가 근사한 낭만을 선물하는 방콕샹그릴라(Shangri-La Hotel Bangkok) 호텔 투숙기(방콕호캉스)

by switch it up 2020. 3. 16.

 

 

| 관광과 낭만의 연결고리 방콕샹그릴라

  심장과 연결된 대동맥처럼 태국의 수도인 방콕 중심에 흐르는 짜오프라야강은 (Chao Phraya River) 생명력과 활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옛 문명의 탄생지가 강가에서부터였으니 짜오프라야강가 역시 그곳엔 역사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그래서 이번 태국 방콕 여행의 첫 번째 숙소는 강가 근처 방콕샹그릴라로 정했다. 해외여행이 처음인 엄마에게 꼭 보여주고 싶었던 근사한 강가의 야경과 낭만 그리고 주변 태국 불교 사원들을 이곳에 투숙하며 쉽고 만족스럽게 누릴 수 있었다. 나의 이 호텔의 키워드는 '짜오프라야강가 뷰(View)' '훌륭한 관광지 접근성' '고급스러운 룸인테리어, 좋은 룸컨디션' '방콕호캉스' 였다.

 

 

 

| 샹그릴라 호텔 방콕(Shangri-La Hotel Bangkok) 소개

한눈에 보는 샹그릴라 호텔 방콕

21층과 799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5성급 호텔 ★★★★

호캉스를 위한 실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테니스코트, 스파, 마사지 등 시설 완비

안락한 휴식을 위한 금연실, 에어컨, 24시간 룸서비스, VIP전용층 등 우수한 서비스 제공

 편리함을 위해 객실마다 가운, 헤어드라이어, 다리미판 등 비품 구비

고급 레스토링 및 바 편안한 객실 제공

 

이용후기에 많이 언급된 서비스

 

01

02

03

04

훌륭한 조식 

 

수영장

전망/뷰(View) 

 

음식/식사레스토랑


접근성 

▼교통 

돈므앙 국제공항(DMK) 24.1km 차량 33분

수완나폼 국제공항(BKK) 25.8km 차량 34분

BTS 사판탁신역 110m 도보 1분

BTS 수라삭역 820m 도보 13분

 

▼인기 명소

아시아티크 2.2km

로빈슨 방락 백화점 130m

왓 포 사원 3.65km

왓 프라깨우 4.01km

카오산로드 4.54km

 

 

 

 

 샹그릴라 호텔의 역사는 1971년부터다. 오랜 시간 압축된 노하우와 섬세한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당시 영어가 부족했음에도 내 눈높이에 맞춰 천천히 안내를 해주셨고 그 친절함과 상냥함은 태국에 대한 좋은 인상을 받게 했다. 해외 여러 호텔을 다녀보았지만 샹그릴라 호텔이 가장 인상 깊었다.

 

 

 룸 컨디션

 8월에 방문한 방콕은 우기 시즌이어서 비가 자주 와 습하면서도 더운 날씨였다. 후덥찌근하고 북적거리는 방콕이기 때문에 좋은 룸컨디션은 호텔 선정에 중요한 요소다. 체크인을 하고 룸에 들어가니 웰컴프룻(Welcome fruits)이 준비되어있었고 룸은 시원하고 쾌적했다. 슬리퍼,다리미판,헤어드라이어,가운,어메니티 잘 갖춰서 있었고 금고도 이용할 수 있었다. 오랜 역사가 있는 만큼 인테리어가 현대적이진 않지만, 태국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내부였다. 엔틱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가운과 침구류는 다소 무거웠다. 전체적으로 청결하고 쾌적한 룸 컨디션이었다.

 

 

 전망(View)

차오프라야강과 북적거리는 방콕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최고의 호텔이다. 강을 따라 분주하게 움직이는 수상택시와 나룻배가 보인다. 밤이 되면 근사한 야경에 엄마와 나는 황홀한 기분이 들었다. 관광으로 지친 피로를 녹여준다.

 

 

 기타 서비스

 조식은 종류가 많아 좋았고, 내부가 넓어 여유 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또한 아시아티크 무료 셔틀이 있어서 첫날 체크인하고 가볍게 다녀올 수 있어 좋았다. 강가에 있기 때문에 언제든 원하면 수상택시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왓 포 사원 등 주변 관광지를 방문하기에 용이했고 마지막까지 페닌슐라호텔과 고민하다가  BTS 사판탁신역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에 샹그릴라를 선택했는데 훌륭한 선택이 되었다.

 

 

 카오산로드, 방파인, 왓포, 아시아티크 등 주변 관광지 접근성이 좋으면서 짜오프라야강가의 전망을 내려다볼 수 있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샹그릴라 호텔. 훌륭한 서비스는 감동으로 다가 온다.

 

"샹그릴라의 티베트 스파 마사지는 정말로 특별한 경험이었다―내가 받아 본 중의 최고였다"
제레미 아이언스, 배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