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향한 돋보기]/제테크&돈되는정보

위메프오 파트너즈 사장님 입점비용, 광고비용 제로 혜택

by switch it up 2020. 4. 24.

| 입점비용, 광고비용 제로 - 착한 배달앱 위메프오

 요즘은 굳이 매장에 전화를 걸지 않아도 손가락 터치 몇 번이면 집 앞으로 배달이 되는 스마트한 시대이다. 소비자들은 배달앱을 이용해 주문하고 배달앱 시장은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이 석권하고 있다. 요기요와 배달통은 한 식구였는데 배달의 민족까지 딜리버리히어로 패밀리가 되면서 사실상 배달앱 시장을 독점체제가 되었다. 그리고 지난달 수수료 논란으로 '배신의 민족'이라는 불명예를 안았다. 자영업자들의 울분이 여기저기 터지면서 신규 배달앱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 그렇다면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낮출 수 있다는 위메프의 배달, 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는 어떨까?


 이번 달 첫 생일을 맞은 위메프오는 위메프의 배달, 픽업 서비스이다. 작년 말 위메프오는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아래와 같은 방침을 내렸다. 


◎ 최소 2년 동안 중개수수료 동결

◎ 매달 부과되는 입점비용 및 광고 수수료 제로

◎ 소비자 리뷰 작성 포인트 적립 비용도 위메프오가 부담




 위메프오의 입점 업체들은 고객 주문 금액에 비례해 책정하는 수수료만 부담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작년 기준 교촌치킨, KFC, 호식이 두마리치킨 등 1만3000개 이상의 굵직한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협력관계를 맺고 있고 입점은 위메프오 파트너즈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신청 가능하다.


 요즘 자영업자들의 형편이 안 좋다. 각종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위메프오 파트너즈가 있다는 것을 알려드린다. 위메프오 어플을 설치하고 위메프오 사장님이 접속하시면 위메프오 파트너즈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한 위메프오 첫 구매시 50% 할인 이벤트와 4월 30일까지 위메프오가 첫 생일 기념 인기 프랜차이즈 3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활발한 주문이 예상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