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돋보기]/건강 · 운동 용품 리뷰

가성비 좋은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30팩 샀닭

by switch it up 2020. 3. 9.


 

| 단백질 하루 권장량

 식단의 중요성

'다이어트 운동 30% 식단 70%' '먹을 땐 5분 뺄 땐 1시간'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식단의 중요성을 알리는 문구다. 살이 찌는 이유는 심플하다. 하루에 섭취량>소비량 많으면 남는 에너지가 지방으로 축적된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위해 무조건 운동에만 매진하는 것보다 식단 조절을 병행하는 게 훨씬 효율적인 체중감량을 이뤄낸다. 식단조절시 제일 위험한 방법이 개인적으로 원푸드 다이어트(한가지 음식만 먹는 것)라고 생각한다.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골고루 섭취해야 운동 효과도 올라간다. 

 

 단백질 하루 권장량

탄탄하고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선 근력운동이 필수다. 신체 골격 근량이 많아지면 기초대사량도 높아지기 때문에 운동 전과 똑같은 양의 음식을 섭취해도 더 많은 열량을 태운다. 즉 살이 덜 찌는 체질이 된다. 근 손실 방지와 근육의 합성을 돕기 위해선 하루 단백질 권장량을 충족시켜주는 게 좋다. 예전에 PT 받을 때도 근력운동을 한 날은 선생님이 끝나고 단백질을 먹도록 권해주셨다. 단백질 하루 권장량은 아래와 같다.

 

일반적인 성인 하루 권장량 :  남성 70g 여성 55g

임산부,어린이,수유부, 질병과 수술 후의 경우는 더 증가

 

 

 

| 맛있는 닭가슴살 소세지

 올해 우리 부부는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우리는 신혼의 행복을 살로 증명했다고 한다.. ^^7 결심을 하고 얼마 전 집으로 택배가 도착했다. <아임닭 닭가슴살 맛보기 셋트> 아임닭에는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스테이크, 소세지, 큐브 등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고 한 개씩 맛볼 수 있게 구성된 세트를 신랑이 주문했다. 그중 가장 입맛에 맞았던 건 소세지! 칼집을 내서 후라이팬에 구웠더니 생각보다 맛있었다! 함께 온 저칼로리 소스까지 뿌려 먹으면 닭가슴살에 대한 거부감 없이 먹게된다.

 

 닭가슴살 소세지


 

상품명 :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30팩

구성 : 청양고추맛, 매콤참숯훈제, 리얼카레 30팩 + 특제 저칼로리 소스 2개

칼로리 : 140~170 kcal 닭가슴살 83.9% 단백질 25.3g

장점 :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음, 셋트, 추가할인을 노리면 가성비 좋은 다이어트식품

 

 맛보기 셋트 먹어보고 소세지가 입맛에 맞아서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30팩> 셋트를 주문했다. 셋트할인 22%, 쿠폰 적용해서 총 14,000원 할인받았다. 계산해보면 한 팩당 2,200원이다.

닭가슴살 소세지1팩 + 두부 or 곡류 섭취하면 하루권장량을 충족한다. 동물성, 식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먹는게 중요하다.

+TIP 해동해서 바로 먹지 말고 꼭~ 후라이팬에 구워먹자!

 

 

 더이상 퍽퍽하고 맛없기만한 닭가슴살을 먹을 필요가 없다. 닭가슴살 맛있게 먹자. 할인 받으면 1팩에 2,200원이라는 가격으로 좋은 상품이다. 이번 셋트 다 먹으면 다음엔 어떤 맛을 사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