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돋보기]/건강 · 운동 용품 리뷰

앉으면 허리를 지지해주는 허리 교정의자,허리교정기 커블체어 사용기(손연재 의자)

by switch it up 2020. 10. 22.

| 커블체어 사용기 (커블체어 와이더)

 안녕하세요. 며칠 전 택배로 집에 큰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바로 남편이 주문한 커블체어인데요 :) 저와 남편 모두 책상에서 8시간 이상 장시간 앉아 있는 일을 하다보니 남편의 목은 이미 목 디스크가 왔고 둘 다 허리통증을 호소하고 있었습니다. 장시간 앉아있으면 자세가 불균형해질 수밖에 없고 골반이 틀어지면서 모든 몸의 밸런스가 무너지기 때문인 것 같아요. 골반 교정, 허리 교정을 위해 허리교정기도 알아볼까 하던 찰나에 동료가 커블체어를 사용하고 있었다고 해요.



 앉아보고 마음에 쏙 들었는지 주문하였고 현재 2+1 행사중이라 총 3개가 집으로 배송왔답니다.  허리교정기 허리교정의자 커블체어 시리즈 중 저희가 구매한 건 커블체어 와이더 입니다. 



 골반 교정, 허리교정기 커블체어는 손연재 의자로도 유명하죠. 실제로 받아보니 깔끔한 디자인이고 적당한 사이즈라 저도 마음에 들었어요. 커블체어의 원리는 엉덩이로 의자를 눌러주면서 등받이가 허리를 지지해주는 지렛대 원리이구요 등과 허리의 쿠션이 적당한 단단함과 푹신함을 가지고 있어 장시간 앉아 있어도 피로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희집 의자는 시디즈 의자인데 이 의자도 고심해서 산 건데 사실 불편했거든요 의자 받침은 너무 단단하고 허리가 구부정해지니 어깨도 말리고 목도 앞으로 쏟아져 나오면서 정말 자세가 안 좋아 졌었어요. 


 커블체어를 놓고 앉으면 확실히 좀 더 쿠션감이 느껴지고 허리를 잡아준다, 펴준다라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허리가 펴지면서 쉽게 가슴과 어깨를 펼 수 있고 자세가 바르게 유지될 수 있더라구요 왜 엄마가 가끔 등짝 때리면서 허리펴! 하면.. 허리를 곧게 펴면 어색한 그느낌 ㅋㅋㅋ 느낄 수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계속 더 사용해보면서 정착하면 허리교정의자 동생도 사주고 주변 직장인들에게 선물도 하고 추천할 생각이에요.



 허리 교정, 골반 교정, 목 교정기 정말 많지만 사실 다 사서 써볼 수 없어서 완벽한 비교를 할 수 없지만 우선 이 제품에 돈이 아깞다라는 생각은 앉아보니 확실히 듭니다. 이 글도 자세를 바르게하고 쓰고 있어요 하하. 정말 제일 좋은 게 평소 자세를 잘 유지하는 것이잖아요? 저는 추천 꾹 하고 이만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